취업생이 말하는 찐후기

SBS아카데미CG학원 취업시스템

# 매년 분기별 CG업계 실전 모의 면접 실시 # 맞춤형 취업진로상담 # 기업 실무자 초청 세미나 # CG회사 채용 정보 공유
채지연 취업생매트페인팅학과

안녕하세요. 저는 서양화과 전공으로 졸업 후, SBS 아카데미에서 CG과정을 수강한 후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로커스에 입사한 채지연입니다. 영화, 드라마 팀에서 매트페인터로 재직중 입니다. 코로나와 겹쳐서 준비기간이 길어져 많이 걱정했는데 다행히 취업을 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아요:-)

백제경 취업생CG학과

안녕하세요 이번에 시온미디어에 입사하여 영상VFX팀에서 근무하게 된 백재경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전파트를 아우르는 제너럴리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 리깅까지 전체 파이프라인을 공부해서 최고가 되어보고 싶습니다.

임사랑 취업생CG학과

안녕하세요 판교에 있는 게임회사 NXN에서 리깅 파트 맡고있는 임사랑 입니다. 저는 오버워치 시네마틱 영상을 보고 게임 시네마틱 영상에 흥미를 갖게 되었고, 그 길로 cg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다음에 출시 될 게임의 시네마틱 영상을 만드는 팀에 있어서 목표를 이뤘습니다. 아직 신입이라 사수분에게 배우고, 팀장님께 가르침을 받고 있는 단계이지만 나중에는 저도 제 지식을 나...

주효진 취업생건축 조형물 디자인, 설계

Maya 전과정을 들으면서 선생님들이 이해를 못해도 따라갈 수 있도록 수업 외에 시간에도 모르는 것이 있다면 쉽게 설명해주시고 ‘포폴반’을 들으면서 학과장님께서 상담을 통해 취업 방향성을 설정해 주시고 잘 모르겠거나 만들기 어려운 부분은 파일로 정리해서 알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지치지 않고 취업준비에 매진할 수 있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회사들에 지원하고 연락이 오지 않을 때도 격려도 ...

이원찬 취업생애니메이션 실 모션그래픽팀

많이 어렵기도 하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교육기간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일어 나면서 포기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다행이도 엇나갈거 같을 때마다 학원선생님도 그렇고 멘토님도 그렇고 꾸준하게 잡아주어서 그 어렵기마 했던 길에 대해서도 잘 해처나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체제에 대해서는 굉장히 잘 만들어진 체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채윤 취업생영상편집

저는 CG전문 학과를 나온 것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공부하는 것이 막막 했습니다. 하지만 SBS학원의 CG과정을 들으면서 여러 파트의 기본 요소들을 배우면서 저에게 맞는 파트인 합성파트를 찾게 되었고, 합성 파트에 취업을 하기 위해 열심히 포트폴리오를 만들며 준비하였습니다. 학원에서 알려준 만큼 잘 따라하면서 스스로도 욕심을 내면서 공부를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

SBS아카데미 CG학원의 특별함

크로마키강의장

크로마키강의장

크로마키강의장

크로마키강의장

강의장

강의장

강의장

강의장

강의장

실시간 리얼 후기

구*림

프로그램 다루면서 제가 많이 버벅거리는 편이고 빨리빨리 못 따라가는 편인데 선생님이 수업 중간중간에 돌아다니면서 다시 설명해주시거나 세세하게 도와주시는게 너무 감사했습니다ㅜㅎㅎ 또 수업 끝난 후에도 남아서 질문 드리면 친절하게 설명 다 해주시고 더 궁금한게 없는지 다시 물어봐주시는 것도 늘 감사했습니다!! 초반엔 긴장하면서 수업 들었는데 덕분에 요즘엔 재밌게 수업 듣는 것 같아요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윤*진

매번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십니다. 감사합니다!

장*우

친철하게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게 있으면 달려오셔서 친절이 알려주십니다!남은 강의도 정재환 강사님께 배우면 더 잘 배울수있을것이다!

한*원

작업하다가 막히면 친절하게 봐주셔서 너무 좋아요 ^*^ 남은 포폴작업 열심히 해서 취업 잘 하겠습니다!!

최*연

하나하나 너무 꼼꼼하게 알려주십니다. 수업 시간 외에 물어보는 것도 많은데 사진이나 그림 보내주면서 알려주세요.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십니다. 선생님 강의 추천합니다!!

송*영

캐릭터를 만들면서 머리 심는것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피드백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빠르게 취업해서 꼭 꿈을 이루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김*효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김*호

놓친 부분 있으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서*지

너무 배우고싶었던 수업이라 재밌고 의욕도 많이 생겼던 수강이었습니다 . 하지만 첫 모델링을 다루다보니 다소 어려운 단어와 툴이기에 하나를 찾아 따라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고 뒤쳐지게 됐어요ㅠㅜ 하지만 주변 수강생들은 다들 척척 잘해서 진도가 빠르다고 하기엔 피해같아서 녹화본을 듣고 따라잡을려고 해도 녹화본은 받아보기 힘든 점이 많고 ,, 그래서 강사님이 뒤쳐질때마다 외면 안하고 챙겨주실때 너무 감사 했어요 광광 복습할 시간적 여유가 있고 , 녹화본만 잘구비되어있다면 정말 추천하고픈 수업환경이었습니다 ~

이*지

친구의 추천으로 상담을 받으러 왔었는데 직접 상담 받아보니 추천이 아니더라도 이 학원과 닿았다면 꼭 다니게 되었을 거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기초 지식도, 뭘 배워야 할지도 모르게 생각이 난무했던 절 멘토님께서 세세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셔서 갈피를 잡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매 수업에 차근차근, 놓치는 수강생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주시고 수강생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려 해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잘 배우고 있어요! 배우는 것이 재밌게 느껴집니다. 더 잘하고 싶은 욕심이라는 걸 생기게 해주시는 수업이에요 :D 늘 감사합니다~!

박*은

기초부터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ㅓ 좋았구요 선생님도 재밋으시고 열정적이셔서 열심히 복습만 하면 따라가기 수월합니다! 그리고 비대면보다 대면이 훨씬 훨씬 좋아요!!! 계속 승환쌤한테 배우고 싶습니댜:)

강*정

리깅에 관심이 있어서 학원에 왔는데 마야 기초를 추천받아서 수강하게 됐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분야는 관심이 크게 없었는데 배우는 과정에서 도움이 많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다른 분야들도 관심이 생겼어요ㅎㅎ

: : :

신착순 마감! 지금신청 하기

빠른 수강문의

수강문의를 남겨 주시면

전문 컨설턴트가
자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교육과정
문의내용
이름
휴대폰번호
  • -
  • -
대표문의번호02-530-8555